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트러블 피부에 딱!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트러블 피부에 딱!

반하크라 2021. 10. 15. 23:0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오늘은 트러블피부 고민인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스킨케어를 공유해 보려 합니다!

 

트러블 피부 분들께 탁월한 제품이지만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시카 성분이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며 굉장히 순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기에 민감한 피부 분들께도 굉장히 좋아요

 

오늘 이 순하디 순한 무향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을 

바로 공유드리겠습니다 ^^

 

 

상품명 :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상품 금액 : 52700원

 

금액은 딱 적절한 거 같아요 너무 고가도 아니고 너무 저렴하지도 않고

그냥 적당한 세트 금액이네요^^

 

애터미 제품은 정말 좋은 제품이 많은데요 

스킨케어를 사용해보는 건 처음이랍니다!

 

 

 

저는 사실 악 건성에 가까운 피부 타입에 굉장히 민감한 피부인데요

아무리 고보습 크림을 사용해도 속 건조함은 잡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바꾼 스킨케어가 순한 저자극 수분 가득한 스킨을

2번~4번 정도 레이어드 해주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심어준다는 느낌으로

스킨케어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스킨케어한 지 벌써 6개월이 넘었는데요

정말 조금씩 속 건조가 잡히고 있어요~ 

 

이렇게 스킨을 여러 번 레이어드 하려면 

저자극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스킨으로 레이어드 해줘야

수분이 피부 속 까지 전해지는 거 같더라고요^^

그 적합한 스킨 중 하나가 바로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이 제품이에요!!

 

 

 

 

야무지게 상품 설명을 잘해놓았어요^^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상품은 

화학적, 자외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고 하네요^^

 

 

 

왼쪽부터 토너, 앰플, 크림이에요!

애터미가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엄청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ㅎ 

 

그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토너

 

첫 단계부터 촘촘히 채워주는 진정 수분 토너 

 

진정에 탁월한 호랑이 풀인 병풀추출물과 딥 솔트를
이용해 자연 방식 그대로 추출한 병풀 DNA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웰빙인증받은 9종의 유기농 생허브인 '카밍 워터'가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설명만 들어도 피부가 굉장히 건강하고 안정적인 피부로 가꾸어질 거 같네요^^

 

 

 

 

 

뚜껑을 열면 은박지로 2차 밀봉이 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청결하네요^^

 

토너임으로 흐르는 묽은 제형이며 흡수가 되면 끈적임 없이

굉장히 가벼운 마무리 감이에요 

얼마든지 레이어드 가능할 토너여서 맘에 쏙 듭니다

향은 완벽한 무향으로 저자극 스킨케어임을 잘 표현하는듯합니다 ^^

 

 앰플

 

여린 피부에 시카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하는 진정 영양 앰플 

 

'리페어 펩타이드'인 병풀 펩타이드와 진정에 탁월한 병풀의 핵심 성분

마데카소사이드로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며

 

식물 복합 액티브 성분들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피토 코어 좀으로 민감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효능이네요

 

 

 

 

이 앰플 뚜껑 너무 귀엽죠?

아주 편리할 거 같아요

여는 방향으로 돌리면 누를 수 있게 올라오고

닫는 방향으로 돌리면 다시 쏙~ 뚜껑 안으로 들어가는 게

휴대성도 좋을 거 같고 사용할 때마다 조금 더 고급진 제품을

사용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거 같아요

굉장히 뚜껑이 맘에 듭니다 ^^ 귀여워라~

 

 

 

앰플을 짜주는 뚜껑을 누르면 딱 적당량이 나오는데요!

앰플 중에서도 조금 묽은 제형인데요 앞전 토너와는 확실히 다르게

손을 움직여도 막 흐르진 않네요^^

어느 정도의 보습감이 촉촉하게 감싸주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게

너무 괜찮네요 끈적임도 없어요

애터미 제품 괜찮네요!!

 

 

크림

 

농죽된 시카 보호막으로 빠르게 다독여주는 진정 자생 크림

 

내추럴 식물에서 유래한 병풀 세라 마인드와 진정에 탁월한 병풀의

핵심성분 마데카소사이드로 피부 장벽을 지켜주며

 

병풀 정량추출물인 TECA를 피부에 고르게 전달하는 테카 올리오 좀으로

빠른 진정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크림은 굉장히 꾸덕합니다 

꾸덕하고 조금 무거운감이 있어요 

 

크림이라 그런지 확실히 보습감이 깊게 오네요^^

마무리감은 뭔가 피부 위에 탄탄한 막을 쌓아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지성인 분들이나 지복합성인 분들께서는 앰플까지만 쓰셔도 괜찮을 거 같은데

건성인 분들은 크림까지 사용하여 탄탄한 마무리감으로 보습까지 챙겨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매우 산뜻한 기초 케어 첫 단계 토너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주다 마무리 감은 가벼운 앰플

마지막은 쫀쫀하고 탄탄한 보습감을 주는 크림

 

이렇게 아주 알맞은 구성으로 잘 갖춰진

애터미, 더마 리얼 시카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소개해 드렸어요^^

 

피부 트러블 고민 있으신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리며

저자극 스킨케어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이제 슬슬 날도 추워지니 지성인 분들께서도 크림 쓰기 부담스럽지 않을 거 같네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또 좋은 소재로 공유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