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집에서 뭐하고 놀지? 유화그리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뭐하고 놀지? 유화그리기

반하크라 2021. 10. 3. 22:3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이번 주말 내내 유화 그리기 삼매경에 빠져서

주말 순삭 했어요~!

심심할 때

잡생각 많을 때

힐링하고 싶을 때

밖에서 지인들 혹은 친구들 만나

수다 떨고 노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굉장히 큰 에너지 충전 요소잖아요^^

 

그리하여!

심심할 때 시간 때에 시 좋은

잡생각 많을 때 머릿속을 싹 비워줄

집에서도 나 혼자 시간 잘 보낼 수 있는

유화 그리기 소개해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했으며

판매하는 곳마다 금액은 다르지만

 

전 한 개 11000

정도의 가격으로

해바라기 그림을 구매했습니다

 

 

 

 

박스 개봉해보니

그림은 비닐로 한 번 더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뒷면을 보시면

물감과 붓, 못, 나사, 수평기가 들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까지 들어있네요^^

 

 

 

 

물감은 여유롭게 2세트 들어있어요

 

원래 2세트 들어있는 게 맞는 건가요..?

유화 그리기는 이전에 한번 해본 적 있었는데

그때는 물감 1 세트만 받았었거든요~

 

전 1세트도 남았는데

아마 선명한 색감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덧칠할 수 있도록 한 세트 더 넣어주신 거 같아요

 

 

 

 

 

이렇게 못과 수평기, 코팅제도 같이 들어있어요~

코팅제는 양이 많이 부족해 보이네요^^ㅋㅋㅋ

 

 

 

 

붓과 나사이며 나무 붓은

코팅제 바르는 용도인 거 같아요^^

 

 

 

선명한 발색과 순탄한 과정을 위해

설명서를 꼭! 

읽어주시는 것이 좋아요!

 

 

색칠 준비를 위해

편의점 얼음컵을 사용했어요

 

 

 

 

막상 색칠하려니 엄두가 안 나서 

안절부절못하면서 사진 한번 찍었어요

 

아예 연한 색부터 칠해버릴까 고민하다

숫자 순번대로 색칠했어요!!

 

순번대로 칠하면

덜 혼란스러울 거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ㅋㅋㅋ

 

 

 

 

색감 너무 예쁘죠?

정말 많이 했다 생각했는데 반도 못한 거 보고

조금 실망은 했지만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더라고요~

이 거질 하는데만 4시간이 훌쩍 지났어요

 

 

 

 

이때부터 슬슬 해바라기 태가 나며

해는 중천이었어요..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해서

토요일 아침이라니..

 

정말 너무 재밌어서

자는 것도 까먹고

색칠하기 급급했어요

 

하늘색이나 노란색 같은 경우

색강이 연해 서그런지

숫자가 그대로 보이더라고요

 

덧칠하는 것이 너무 귀찮고 힘들어서

저는 굉장히 꾸덕하게 두껍게 발랐어요

 

숫자는 조금 보이지만 

멀리서 보면 티 안 나고

색감도 딱 예쁜 거 같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완성하고 위에 코팅제 바른 후예요

 

코팅제가 조금 많이 부족하긴 했지만

부족한 데로 잘 펴 발라줬어요

 

다해놓으니까

너무 뿌듯하고 좋더라고요^^

 

집이나 가게, 사무실에

해바라기 액자가 있으면

돈 들어온데요 여러분 

 

눈으로 봐도 너무 예쁘고~

액자 자체의 의미도 좋아

더욱 맘에 드는 거 같네요^^

 

집에서 조용히

혼자서 놀기 딱 좋으며

 

심심할 때

잡생각 많을 때

힐링하고 싶을 때

 

혼자 사부작사부작

하기 딱 좋아요

 

집에서 뭐하고 놀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