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집에서 뭐하고 놀지? 컬러링북 색칠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뭐하고 놀지? 컬러링북 색칠하기

반하크라 2021. 9. 15. 01:3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집에만 있으니까 너무 심심하고

심심함을 벗어나기 위해 운동을 하는 것도 이젠 힘들고

심심함을 벗어나기 위해 각종 SNS 보는 것도 질리고

 

정말 절실하게 새로운 것이 필요한 요즘

집에 도대체 뭘 하고 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손으로 이것저것 할 거 없을까 하던 중

문득 컬러링북이 생각났답니다

저 반하크라는 컬러링북 자체를 처음 접하는데요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걸로 알곤 있지만 

뭔가 진득하게 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시도해 볼 생각도 못하다

이번에 너무 새로운 걸 시도해 보고 싶어서

다이소로 후다닥 달려가 급하게 구매했습니다^^

 

금액도 저렴하여 가성이 좋은 나의 소중한 시간 루팡 놀이..ㅋㅋㅋㅋㅋ

컬러링북 시도 후기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컬러링북

금액 : 2000원

 

 

 

 

굉장히 저렴하기도 하고 일단 표지가 너무 이뻐 

고민 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스토리 컬리링 북이라니, 컬러링북이란 걸 모르는 반하크라에겐

너무 참신한 소재임으로 매우 신나 있었답니다

 

 

 

 

'숲 속의 요정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테마 이야기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일러스트와 함께

당신만을 위한 컬러링 힐링타임을 즐겨보세요!'

 

여러분 이 뒷면 문구가 여성분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너무 적합하지 않나요?

솔직히 구매하면서도 저 위의 그림들에 대하여 일도 걱정이 없었답니다 ㅋㅋㅋ

 

하지만, 컬러링북 언 박싱을 하고 내부 그림들을 쭉 보는데 

아니. 이게 뭐지? 내가 지금 뭘 사온 거지..?

 

 

 

 

 

 

 

이런 그림을 일반인이 색칠해 낼 수 있다고...? 이게 아닌데.. 

하며 조금전 기뻣던 마음은 어디가고

조금씩 걱정이 밀려오기 시작했어요

분명 구매해서 집에 올 때까지만 해도 

예술가의 망상이 머릿속을 지배했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림의 '그'자로 모드는 반하크라가 색연필이 있을 리가 없죠~

그래서 같이 구매했답니다!

 

 

 

 

50 색상이 들어있는 5000원이라니 ㅎㅎㅎ 

다이소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구매하고 집에 오는 내내 뭔가 예술 감각이 뛰어난 사람이 되어버린 듯한

착각을 하면서 혼자만의 망상에 사로잡혀 집으로 왔답니다

 

하지만 색연필을 오픈했는데.... 

 

 

 

 

색연필이 조금 부서져있더라고요

아무리 저렴한 상품이라지만 역시 새 재품 언박싱했는데

하자 물이 있음 마음이 안 좋긴 하죠 

하지만 긍정 낙천 반하크라 절대 절망하지 않았습니다

색연필은 기니까 깎으면 그만인걸요~^^

부서진 건 잊어버리기로 하고 바로 실전으로 들어갔습니다

 

 

이 컬러링북은 스토리가 있다고 하여 첫 장부터

색칠해 나가고 싶어

바로 첫 창을 시도해보았습니다!

 

 

 

 

 

 

여러분

어떤가요

굉장히 복잡하고

어지럽고

보기만 해도 멀미 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제가 뭘 산 건지

후회만 엄청 했습니다

 

 

 

 

 

 

어떤 거 같아요?

저 잘한 거 맞죠?

저 나름 만족하고 있는데...

 

정말 완성하고 글을 올리고 싶었는데

절대 저는 완성을 못하겠더라고요

이거 절대 하루 만에는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이 한 장에 2일~3일은 걸릴 거 같아요~

 

그림도 굉장히 많이 쪼개져있어서 

색감도 엄청 쪼개 보았습니다

 

색감을 맞춘 것보다 최대한 쪼갠쪽이 훨씬 보기 좋은 거 같아요~

다 완성을 하고 올렸으면 더 예뻤을 거 같지만

하루 만에 저만큼을 색칠해낸 거라 4일 동안은 보고 싶지 않을 거 같아서

어쩔 수 없이 미완성으로 공유드립니다~

 

 

이런 컬러링북은 지속 도전을 좋아하시는 분

본인의 한계를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성취감이 강한 취미생활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처럼 짧게 톡톡 하면 뭐든 탁탁 완성되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다소 많이 힘들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 이렇게 집에서 뭐하고 놀지?라는 주제로 

컬러링북을 여러분들께 공유드렸는데요

 

결코 만만하게 볼 취미적 놀이는 아닌 거 같습니다

작정하고 죽기 살기로 해야 하는

놀이인 거 같습니다 여러분 ㅎㅎㅎㅎㅎ

 

언젠가 제가 컬러링북의 완성도가 보이면

그때는 자랑하듯

다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