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청주시 금천동 골목속 힐링카페 사이사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청주시 금천동 골목속 힐링카페 사이사이

반하크라 2021. 10. 5. 11:55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오늘 공유해드릴 카페는

청주시 금천동 어느 한적한 골목 속

우드톤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으로

시선을 이끄는 카페

사이사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매장명 : sai sai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243번 길 25 1층

 

 

 

 

 

매장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우드톤 인테리어에

통유리창 앞으로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요

어찌나 예쁘고

편안한 느낌을 주던지

 홀린 듯 이끌려

방문해 버렸답니다 ㅎㅎ

 

 

 

전반적인 화이트 엔 우드 조화

너무 좋죠^^

거기에 편안함과 힐링의 대표

예쁘고 멋진 식물들까지 배치되어있어

오전 타임 오후 타임

휴식이 필요한 순간

방문하기 너무나도 적합한 카페인 거 같아요

 

 

 

은은한 주황 조명과

매장 내 매인 화분처럼 보이는

아주 커다란 화분이 눈에 띄네요^^

 

 

사이사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통유리창인 거 같아요

 

내부 자체도 꽤 넓은 편에

테이블 배치도 넓게 잘 되어있어

답답함은 전혀 없지만

 

통 유리창을 통해

외부와 내부의 단절된 느낌을 최소화시켜주어

더욱 시원한 느낌과

개방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카페에서 느끼는 안정감의

종류는 저마다 다르지만

조용한 곳에서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창밖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굉장히 만족하실 카페네요^^

 

 

 

 

 

 

느낌 있는 소품이

너무 귀엽고 분위기 있어 찍었어요 ^^

 

작인 소품마저

카페 이미지에 너무 잘 맞아서 그런지

굉장히 예뻐 보였습니다

 

 

 

 

컵홀더도 마음에 들고

커피맛도 좋네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초코 라테 주문했어요

 

사이사이 카페 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맛이 감 도는 거 같은데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에요

 

아이스 초코 라테는 커피가 안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맛은

완벽한 초콜릿 우유!

굉장히 달달하네요

행복해지는 맛이에요

 

 

 

 

 

 

 

 

 

우드 인테리어에 편안함을 느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는 카페

사이사이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