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청주시 용암동 분위기 괜찮은 카페 로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청주시 용암동 분위기 괜찮은 카페 로더

반하크라 2021. 10. 20. 18:5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오늘은 청주 용암동에 위치해 있는 꽤 괜찮은 카페 로더를 

공유해 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주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 카페이며 주류 판매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원하시는 시간대 아무 데나 주류 섭취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반하크라는 생각했습니다

이곳에서 대낮에 맥주 한잔을 한다면 그것이야 말로 일탈이겠구나.. ㅎㅎ

 

그러므로 가끔 일탈을 꿈꾸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으며

용암동에서 괜찮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매장명 :  로더

위치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흥로 17

 

 

건물 일층에 자리 잡고 있어 찾기는 굉장히 수월합니다 ^^

 

 

매장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주황색 화려한 간판이 반겨주네요 ^^

굉장히 보기 좋은 색감이며 뭔가 굉장히 맛있는 걸 판매할 거 같은

느낌의 간판입니다 ㅎㅎ

 

 

와~ 여러분 내부 딱 들어가자마자 밖을 보면 

시원하게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

보기 너무 좋습니다

인테리어도 굉장히 잘되어있고 조명 색도 좋아서 분위기가 엄청 좋네요 ^^

 

띄엄띄엄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이 은근 거리감이 있어

불편함 없이 매장 이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어머나 ~ 너무 예쁘죠? 깔끔하면서도 이색적인 테이블과 의자 배치가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전신 거울도 있어서 포토존으로도 괜찮을 거 같으며

전면 전체가 통유리라 햇살도 그대로 들어오고

힐링하기 좋은 카페예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조명과 느낌 있는 벽그림

거기에 넓고 안정감을 주는 네모난 테이블이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여럿이서 방문할 수 없어 아쉽지만

2명~4명까지는 넓게 앉아 사용하기엔 너무 괜찮을 거 같네요 ^^

 

반응형

 

이 카페의 최고 장점인 건 안쪽으로 들어가면 3곳의 룸이 있어요

문은 없어서 분리 완벽하게 외부와 차단할 순 없지만

직접 안쪽을 보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안쪽은 보이지 않더라고요 ^^

 

어떤가요 굉장히 아늑하죠? 

연인과 함께 편안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을 거 같고

친구들과 함께 와서 주변 눈치 안 보고 실컷 떠들기에도 너무 괜찮은 곳이에요

 

 

여기 룸은 바로 앞이 통유리라 커튼을 치면 밖을 볼 수 있어요

 

이런 룸이 있는 카페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여러분께 꼭 공유드려야겠다 싶었어요~><

 

 

 

외부에는 흡연할 수 있는 테이블까지 배치되어있어

흡연자 분들께서도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

 

 

 

저는 아이스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요즘 정말 가을도 없이 훅~ 겨울이 와버려서 

도저히 아이스는 못 먹을 거 같아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귀여운 쿠키도 함께 주시는 센스에 한 번 더 반하고 갑니다 ♡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오늘 이렇게 용암동에 위치해있는 카페를 여러분께 공유드렸는데요

용암동 카페 어디갈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