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청주 동남지구 심플하고 예쁜 카페 식물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청주 동남지구 심플하고 예쁜 카페 식물원

반하크라 2021. 10. 9. 23:5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오늘은 청주 동남지구에 위치해있는

카페 식물원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아직 개발 중인 동네 속

정말 괜찮은 카페를 찾아서 왔어요^^

 

 

식물원 카페 주변은

아직 공사 중이라 어수선하지만

동남지구 속 밀집되어있는 상가들과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기에

현재 굉장히 조용한 곳이에요

낮에는 따스한 햇살도 잘 들어

노곤노곤 편안한 휴식을 하기 너무 좋으며

애견도 함께 동반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매장명 : 카페 식물원

위치 :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41번 길 36-3

 

 

 

 

 

카페 식물원 주변으론

한참 건물을 올리고 있는 중으로

다소 주변이 밋밋해 보일 순 있지만

조용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어요

북적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듯

조용한 동네와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조용한 동네를 좋아하신다면 안성맞춤인 거 같네요

 

외부에서부터 여기는 식물원이야!!!

하는 느낌이 바로 오죠?^^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벌써부터 저희를 반기고 있네요

 

 

 

매장 입구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커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보이며

그 주위를 감싸며 우리에게

'어서 와~'라고

인사해주는 듯한

멋진 식물들이 보입니다^^

 

 

 

식물들이 어찌나 큰지 

사진 한 장에 매장 전체를 담기가 어렵네요^^

테이블 개수보다

식물들이 더 많은 카페는 처음 이양 ㅎㅎ

 

이넓은 공간 안에 식물들을 다 담고 싶은 마음은

욕심인 건가요..

 

결국 각도 못 잡고 한컷 한컷 찍었어요

 

반응형

 

 

카페 식물원에도 전신 거울이 있어요~

식물들과 함께 전신 거울 샷 찍으면

너무 멋질 거 같아요

 

전신컷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너무 맘에 들어하실 거 같네요!

 

 

파릇파릇한 식물을 들 보고 있자니

저절로 힘도 샘솟는 거 같고

몸에 활기가 돌며

얼굴은 자연스레 싱글벙글.

 

식물이 우리에게 주는

에너지가 이렇게 좋은지 몰랐네요^^

 

너무 기분 좋은 카페예요

 

 

 

 우아한 주황 조명 속

심플하고 깔끔한 그레이톤 인테리어

거기에 생기를 더해줄 식물까지 있어

그야말로 완벽한 카페 식물원이에요!!

 

SMALL

 

방문 전 미리 메뉴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찍어왔어요!!

 

저는 카페 갔다가 제가 원하는 메뉴가 없으면

그렇게 실망스럽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여러분들께서는 실망스럽지

않게 메뉴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며

라틴화분도 판매하네요!!

역시 괜히 식물 카페가 아니었어요 ㅎㅎ

 

식물에 관심 많으시고

좋아하시는 분들께 너무 괜찮은 곳이죠!?

 

 

 

 

주문받는 곳 앞에는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쿠키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다 맛있는 거뿐이네요 ㅋㅋㅋㅋ

 

세심하게 식물부터 카페 분위기

메뉴까지 모두 갖춘 카페네요 정말!!

 

 

너무 예쁜 화분 보면서 잠시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카페 식물원

정말 괜찮은 카페예요

 

너무 예쁘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 라때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의 진하고 깊은 향이 매력적이었어요!

컵 홀더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느껴지죠

정말 이 카페 부족한 게 뭔가요...ㅎㅎ

 

하나하나 꼬집어 볼수록 괜찮은 카페예요

 

 

 


오늘 이렇게 청주 동남지구에 위치해 있는

카페 식물원에 을 공유해드렸는데요!!

 

동남지구 속 가장 눈도 마음도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카페 이지 않을까 싶네요^^

 

동남지구 카페 어디갈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