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청주 려원족발 영운동 족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청주 려원족발 영운동 족발

반하크라 2021. 9. 13. 04:1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오늘 갑자기 족발이 먹고 싶어서 동네 가까운 족발집에 다녀왔어요~

물론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포장하면 2000원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집에서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혹시 맛있으면 여러분들께 공유드리려고

메뉴판 사진 찍어놨었는데 정말 찍길 잘했더라고요^^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영운천로 145번 길 29

매장명 : 려원 족발 

 

족발 중 사이즈 31000원 - 포장2000원 할인 = 29000원 구매했습니다!!

 

 

 

 

화사한 흰색 간판에 조명이 밝아 밤에 특히 눈에 잘 띄었어요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네요~

테이블은 7 테이블 있던 건 같아요~

 

 

 

 

족발 전문점인지라 따로 보쌈은 메뉴에 없어서 

아쉬운 감은 있었지만 

족발이 굉장히 맛있어서 그런지 보쌈 생각이 안 날 정도였습니다

 

 

 

 

 

의외로 푸짐해서 놀랬답니다 ㅎㅎ 

족발 정말 오랜만에 먹는 라거

원래 이렇게 뭐를 많이 주는구나 하면서 혼자 감탄했어요 ㅎㅎ

 

 

 

 

사진만 보아도 엄청 야들야들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이 첫 입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

짭짤한 맛에 쫄깃한 식감과 느끼하며 고소한 이맛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ㅜㅜ

 

 

 

 

 

족발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막국수!!

매콤 새콤하며 중간중간 야채와 함께 먹을 때 

그 아삭한 식감,

족발의 느끼함을 쑥~ 내려주어 새로 시작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족발과 환상의 짝꿍이죠 ~

 

막국수는 양이 너무 많아서 반은 남겼어요 ㅜㅜ 

꼭 남기고 나면 뒤늦게 후회해요 ㅋㅋㅋ

 

 

족발은 어제 먹고 , 

오늘 점심, 저녁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중 사이즈 시켰는데 원래 양이 이렇게 많은 건가요..ㅎㅎ

 

너무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한 려원 족발 공유드려요~

 

 

오늘 저녁 뭐 먹지 고민스러우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맛 저하 세용 ♡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