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청주 영운동 띠아모3.10 분위기깡패카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청주 영운동 띠아모3.10 분위기깡패카페

반하크라 2021. 9. 24. 00:5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오늘 영운동에 위치해있는 

작지만 웅장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카페 지나다니면서

이런 곳에 저런 카페가 있나?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띠아모 3.10 카페

 

카페가 굉장히 조용하고

겉보기엔 아담하지만

내부는 그렇지 않은

카페입니다

 

 

매장명 : 카페띠아모 3.10

주소 : 청주시 상당구 단재로 166번 길 18

 

 

노란 조명 시선을 이끌며

외부에 장식되어있는

앵두 전구의 반짝임이

꼭 크리스마스 같네요

요즘 저녁으로 날도선 선하여

기분이 굉장히 좋은 풍경이었답니다 ^^

 

 

매장 내부의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으며 

서부적인 느낌이 보이는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아기자기한 거 같으면서도

느낌 있죠?

 

장식품 하나하나 살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테이블 3개 위치해 있으며

의자들이 굉장히 편안해 보이네요^^

 

 

 

 

바로 왼쪽을 보시면 또 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예쁜 색상의 벨벳류의 의자가

또 시선 강탈하네요 ㅋㅋㅋ
이 카페는 의자 맛집인가ㅋㅋㅋ

 

이 카페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바닥에 작은 디테일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한층 업 시켜주네요^^

 

창이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

공간이 넓지 않더라도

답답함이 없었습니다

 

띠아모 3.10 카페는

2층도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바로 테이블 하나가 보이는데

포도 존으로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안쪽에도 공간이 있으며

이쪽은 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띠아모 3.10 카페는

화장실도 1층 2층 모두 있는 점이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너무 적합한 곳인 거 같아

여러분들께 공유드립니다

 

휴식이 필요한 순간

띠아모 3.10에서

한 템포 쉬었다 갑시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