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했어요

반하크라 2021. 10. 19. 23:3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드디어 코로나 백신 화이자로 2차까지 접종 완료했습니다

 

1차 접종 때도 팔 통증 외엔 아픈 곳 하나 없었기에

2차 접종 역시 안 아플 거라 직감하고 접종하고 왔습니다 

 

오전 11시 예방 접종 센터 방문해서 접종 다하고 나오니

오전 11시 20분이었어요

정말 접수부터 건강상태 확인과 상담, 접종 완료 후 경과 대기까지 모두 해서

20분 만에 모든 게 끝났어요 정말 대한민국 역시 빨리빨리 국가입니다 ^^;

 

이번 접종은 이상하게도 주사가 1차 때 보자 훨씬 아팠어요 

코로나 백신 1차 때는 주사 맞을 때도 통증 없이 맞았는데

2차 때는 바늘 들어가는 순간부터 누가 엄청 쌔게 때리는 느낌에

약물 투입되는 과정이 너무 아팠네요

 

지금 현재 백신 접종한 지 12시간이 지났으며

백신 접종 후 바로 타이레놀을 복용했습니다

모두들 안 아프면 약 안 먹어도 괜찮다고 했지만

전 굉장한 쫄보임으로 아프기 전에 바로 먹고 잤습니다

2시부터 자서 9시 까기  7시간을 정신없이 잠만 잤습니다

 

현재는 BHC 뿌링클 치킨을 먹고 타이레놀 한알을 추가로 먹은 상태입니다

 

현재 작은 미열도 없으며 어지러움이나 두드러기 등 이상 반응 없이

접종 한쪽 팔만 아픕니다 

 

하지만 잠들기 전 아무것도 먹지 않고 잠들었으나

깨어나니 얼굴과 손, 발 모두 팅팅 부어있네요

이게 알레르기 반응 을수도 있다고 하는데

현재 큰 불편함은 없어 일단 경과를 지켜볼예정입니다 ^^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은 좀 많이 아프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2차 역시도 별거 아녔네요 ^^

 

백신 접정 후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니

1주일간 무리한 운동은 하지 않으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어서 백신 모두 맞으시고 우리 모두 계속 건강합니다 ^^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