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z플립3 라벤더 저두개통했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z플립3 라벤더 저두개통했습니다

반하크라 2021. 9. 2. 22:5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저도 드디어 z플립 3 개통했습니다 >< 티몬 측으로 사전 예약해서 8월 27일 z플립 3을 받았었는데 배송받기까지도 엄청 오래 기다렸었어요 사실상 10일 정도밖에 안 기다렸지만 그 10일이라는 기다림이 너무나 막연한 거예요... 매일매일 z플립 3 생각으로 잠까지 설치며 기다린 결과 8월 27일 배송을 받았는데, 이런.... 개통까지 또 기다려야 한다는 거예요.. 금요일 배송받은 z플립 3 인지라 월요일이면 개통될 줄 알았는 나.. 월요일이 되어도 화요일이 되어도 수요일이 되어도 개통을 해줄 기미가 안 보이는 겁니다 ㅜ^ㅜ 진짜 울먹이며 고객센터로 연락을 했더니 현재 개통 전인 분들이 훨~씬 많다며 기다리라고만 하시는데 이해는 하지만 얼마나 야속한 답변이던지... 전 어제 아예 z플립 3 와 함께 제 마음도 접어버렸었습니다 '그래 9월 말일까지 기다린다 생각하자...' 하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 목요일! 9월 2일! 이렇게 딱! 개통이 되어버렸지 뭐예요 >< 너무 두근두근 한마음으로 개봉을 했습니다 ♡

 

 

 

 

 

 

 

 

USB 케이블은 양쪽 C타입으로 처음 개통 시 복사 기능을 활용할 때 사용하는 용도인 거 같아요! 하지만 반하크라는 USB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그 외엔 아무것도 없어요.. 알고는 있었지만 괜스레 마음이 헛헛하긴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하지만 이영롱 한 자태를 보세요 여러분 ㅜㅜ 너무 예쁘죠 ㅜㅜ 저는 그린과 라벤더 중 엄청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개인차가 당연히 있지만 z플립 3 상품을 깔 별로 놓고 봤을 때 첫눈에 들어오는 건 크림, 라벤더인데요 계속 보고 있잖아요? 블랙이 너무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 시크하고 깔끔하고 더욱 세련돼 보이더라고요 그렇게 계속 보고 있으면 그린이 또 엄청 예뻐 보여요 ㅋㅋ 기품 있고 우아하고 깔끔하고 느낌 있고 그래요, 진짜!!! 이번 z플립 3 상품 디자인이며 색이며 너무 잘빠진 거 다들 인정하시죠?ㅜㅜ 

정말 생상 고르는데 3일 걸렸습니다.. 결국제가 못 고르고 지인분들 추천받아서 라벤더로 선택한 거였어요. 지인분들 추천이었지만 z플립 3 제품을 직접 제 손으로 또 만지니까 '아 이번 색상 선택은 신의 한 수였다'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요

 

 

 

 

 

접을 때 느낌도 너~무 좋고 부드러워요 >< 사이즈가 큰 편이다 보니 한 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은 조금 떨어지지만, 아무 상관없습니다 그저 접힌다는 것과 예쁜 디자인에 사로잡혀 다른 게 보이질 안더라고요 그리고 그립감을 잃었지만 화면이 확실히 크다 보니까 화면 볼 때 너무 시원시원합니다 영상 시청도 너무 만족스럽고요 z플립  z폴드 모두 접히는 제품이다 보니 접히는 부분이 신경 쓰이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 스크롤 내릴 때 조금 꿀렁꿀렁한 느낌은 들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에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z플립 3 상품 화질이 뛰어난 편은 아니죠. 전면 1000만 화소 후면 1200만 화소 매우 매우 아쉬운 부분이죠 

제가 후면, 전면 촬영을 해보았는데요 나쁘진 않지만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

 

후면 촬영

 

 

 

전면 촬영

 

하지만! 디자인이 예쁘니까... 반했으니까 ♡0♡ 이 정도는 눈감고 끌어안겠습니다! 

 

 

오늘 막 개통하고 너무 신나서 부랴부랴 글부터 적었는데요 사용해 보고 불편했던 부분이나 편리했던 부분 찾이면 한 번 더 여러분께 공유드릴게요 ♡

 

 

 

 

 

오늘은 너무 이쁜 내 z플립3 자랑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