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드디어받았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드디어받았어요

반하크라 2021. 10. 5. 19: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저 오늘 드디어 갤럭시 z플립 3 사전예약 사은품 받았어요


어찌나 오래 기다렸는지
기다리다 까먹고있었지뭐에요...ㅎㅎ

z플립 3 상품은 이어폰 단자가 따로 없어서
운동 중이나 이동 중에 항상 노래를 듣던
저에게는 굉장히 불편하고
암울했었는데

이젠 어디서든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


z플립 3 사전예약 사은품은
버즈 2, 실리콘 커버 링, 러키박스
받았는데요

사실 다 필요 없고 버즈 2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 ㅜㅜ


박스를 열어보니 화이트 컬러로 너무 작고 아담하고
소중한 버즈 2가 보이네요


버즈2 아래 박스를 열어보니 충전기가 들어있었습니다!!

z플립 3 살 때도 안 주던 c타입 충전기를 여기서 보네요^^;;



나와 맞는 이어 팁을 사용할 수 있게!
L, M, S 사이즈로
이어 팁을 주네요

전 M사이즈 가 저한테 적합!



버즈 2 본체 작고 귀욤귀욤
넘소듕해....ㅎㅎ

너무 오래 기다렸어야 했기에
아예 마음을 비우고 올해 안으론 받겠지 생각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런 걸까요
참 예쁘고 귀여워 보입니다


버즈 2 케이스를 열어보니 완두콩이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워라




선이 없어서 굉장히 편리할 거 같긴 하지만
외부 운동 중 떨어트리면 못 찾을 수도 있겠다는
머나먼 걱정과 망상에 잠시 사로잡혔답니다

그나저나.
이 친구
굴곡이 예술이네요


제가 사전 예약하면서
사은품이 버즈 2 인걸 알고
미리 주문을 해놓은 케이스예요

이 케이스와 키링을 주문했을 때가
여름이었어서
가을느낌과는 조금 안 맞는 거 같지만
일단 구매했으니 바로 착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말이 필요한가요
설명이 필요한가요
너무 귀엽고 영롱하네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나란 아이 사전예약 너무 잘한 거 같네요^^


다음은 실리콘 커버 링입니다

제 z플립 3 본품 색상이
라벤더 임으로
선택해놓고 솔직히 조금은 후회했었는데
이렇게 직접 받아보니
너무 잘 선택했다 싶네요

색상이 너무 잘 나왔어요
약간 푸른빛 도는 보라 느낌이에요
거기에 실리콘 재질이라
약간 마카롱을 보는 거 같기도 하고
케이스마저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반응형


보라 도리가 생각나는 컬러감으로
색감 예쁜 건 물론이고
표면의 실리콘 재질이 손에 닿을 때 느낌 아주 좋아요

거기에 링이 있어
핸드폰 잡을 때 안전감이 더욱 상승되었답니다

삼성에서
이번엔 정말 잘 만들어 준거 같네요



뒷면을 보시면 어중간한 자리에
삼성로고가 있는데요
이 고로가 조금만 더 아래에 있었다면
더욱 좋았을 거 같은데
이점은 쪼끔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케이스가 생각보다 많이 무거워요

하지만 전 최근 계속 케이스 없이 지냈던지라
조금 무겁더라도 너무 맘에 듭니다^^


마지막으로 럭기박스 사은품인데요
실리콘 커버 링이라고
아주 친절히 적혀있네요^^

내용물을 확인하고 제눈을 의심했습니다

이런 사은품이 있었나...
너무 촌스럽고 너무 유치해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일단 받았으니 착용감을 확인해보기 위해
링 교체를 바로 진행했습니다

교체하는 거 은근히 쉽네요?

어떤가요?
괜찮은 건가요?
지금 저만 이상하다 생각 드는 거 아니죠?

유치한 거 같기도 하고
너무 튀어서 감당이 안 되는 거 같기도 하고

도넛이 맛있어 보이긴 하지만
제스타 일은 아닌 거 같네요^^

러키박스는 조금 아쉽지만
어디까지나
z플립 3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이었으니
충분히 만족합니다


디자인에 반해 구매한 z플립 3으로
버즈 2까지 받아 행복한
반하크라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늘 행복하세요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