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반하크라

유리병 안열리는 뚜껑 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리병 안열리는 뚜껑 열기

반하크라 2021. 9. 6. 14:3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예요;)

여러분 저번에 제가 여러분께 공유드렸던,

https://banhaqra.tistory.com/entry/%ED%99%98%EC%A0%88%EA%B8%B0-%ED%95%84%EC%88%98-%EC%8B%9D%ED%92%88-%EC%83%9D%EA%B0%95%EC%B0%A8%EC%9D%98-%ED%9A%A8%EB%8A%A5

 

 

환절기 필수 식품, 생강차의 효능

안녕하세요 반하크라입니다 ;) 오늘은 반하크라가 여러분께 생강차의 효능과 생강과 같이 섭취하는 좋은 식품, 생강을 조심하셔야 하는 분들까지 여러분께 공유드리려 합니다! 이제 여름이 지

banhaqra.tistory.com

 

환절기 필수 식품 생강차의 효능을 여러분께 공유드렸었는데요

효능과 함께 섭취하는 과정까지 보여드리려고 했으나

진공이 어찌나 잘 되어있던지 너무 안 열리는 겁니다~ ㅎㅎㅎ

저는 여러분께 너무 공유를 드리고 싶은데 말이죠... 

진공이 잘되어 안 열리는 뚜껑을 어찌해야 열 수 있을까 고민하며 

여러 정보 들을 찾아보았고, 그리하여 그날

너무 잘 진공 되어있는 유리병 뚜껑 열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답니다

그럼 그날의 상황과 열었던 방법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의 처럼, 저는 개봉하면서 뚜껑을 열어 여러분께 짜잔~ 보여드릴 예정이었는데요

이.. 이런... 안 열리는 겁니다... 어? 이상하다... 어? 어? 했던 부분이죠 

이대론 안 되겠다 하여 고무장갑을 준비하였습니다

 

 

 

 

고무장갑은 열 때 손의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잡고 있는 사물을 

촥~!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 야심 차게 열어보았는데요,

이 이런.... 안 열립니다... 후 3번 더 시도했으나 손목과 팔만 아프고 안 열리는 거예요...

그리하여 정말 가열만큼은 시키고 싶지 않았지만 

명불허전. (명성이 널리 알려진 데는 그럴만한 까닭이 있음을 이르는 말)

뚜껑에 열을 가하면 안 열리는 뚜껑이 없기에 안전을 생각하여 드라이기를

준비하였답니다 

 

 

 

 

 

 

 

 

※여러분! 가열시킨 뚜껑은 매우 뜨겁기에 손 조심하시고 꼭 장갑을 착용하세요!♡

 

하지만,, 여러분 이것이 무슨 일입니까.... 안 열리는 겁니다..... 이럴 리가 없는데...

무엇인가 단단히 잘못되었다 느끼며 한 번 더 드라이기로 열을 가하여 열어보려 했으나 

안 열리는 겁니다 엄마께 전화를 드렸죠, 

나 : '엄마.. 유리뚜껑이 안 열린다... 도와줘'

엄마 : '그거 수저도 진공 풀면 잘 열릴 거다'

오케이. 접수. 바로 시전으로 옮겼습니다

 

 

 

 

여러분 잘 보이실까요? 뚜껑의 홈 부분에 수저를 끼우고 젖히면 '휙~' 하고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납니다.

어찌나 짜릿하던지 ㅋㅋㅋㅋ

진공이 아주 잘 풀렸다는 뜻이죠><

이렇게 진공을 풀어주신 다음 열면 아주 손쉽게 열린답니다!!

 

 

 

 

 

 

사실 열기 직전에 엄청 조마조마했습니다

또 안 열리면 그때 어찌해야 하나 체육관 관장님 같은 힘센 분께 부탁을 드려야 하나

오만 생각을 다했었는데요 다행히 엄청 잘 열리더라고요

허무하기까지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런 방법을 알았다면 앞서 했던 고생 없이 손쉽게 열었을 텐데... 하는 탄식과

엄마의 지혜에 감동을 받는 오묘한 감정을 느꼈습니다 ㅎㅎ

 

 

 

오늘 이 작은 생강차의 유리뚜껑을 열기 위해 사용되었던 무기들이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께서는 혹시 안 열리는 뚜껑이 있다면 힘 빼시지 마시고 수저로 진공 푸신 후 열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맛 저하시고 건강하세요~ ♡

반응형
LIST
Comments